상담원이랑 전화만 하면 되는데, 카드사들의 쓸데없는 버튼식 ARS때문에 속 터지시죠?
최대한 빨리 상담사와 전화 할 수 있는 번호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KB국민카드 상담사 바로 연결 다이얼
- 1644-7946
휴대폰이나 전화기 키신다음에 1644-7946 전화하시면 됩니다.
개인회원 기업회원 비회원 상관없이 상담사와 바로 통화 할 수 있는 다이얼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 1
- 1
- 4
- 1
- 0
이렇게 누르는 이유를 설명드리겠습니다.
위의 KB국민카드로 전화를 건 다음 이어 들려오는 게
버튼식 ARS서비스를 이용할려면 1번, Ai음성 안내서비스를 이용할려면 2번 이렇게 말하기에
버튼식 ARS인 1번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분실보이스 8번~, 어떤문의는 1번, 무슨문의는 2번이라고 하는데 계속 듣지마시고
단순문의 카드발급인 4번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본인이면 1번 아니시면 2번이라고 하는데
이때 눌러줘야할 건 당연히 본인1번을 누르면 되겠죠?
그리고 음성을 듣지마시고 바로 0번을 눌러주세요
0번은 상담사와 연결입니다
그리고 보통 100명정도가 대기중인데 제 체감상 3분안으로 연결이 됩니다.
그리고 상담사 기다릴려면 0번 다른 메뉴를 듣기 원하시면 #을 눌러달라고 하는데
0번을 누르고 계속 기다린 다음 목적을 말하시면 됩니다.
제가 위의 번호로 전화를 거는 이유는 요즘 카드사의 경우 ai음성이니 화면을 보면서 뭘하니 라고 하는데
KB국민카드의 경우 화면을 보면서 안내를 할려면 단순하게 화면만 보여주고 제가 필요한 카드 서비스는 이용하지 못하고
다시 전화를 걸어서 다시 음성을 듣고, 다시 카드 번호를 입력하고 다시 본인인증을하고
그랬는데 또 안되고, 그래서 음성인식을하니 음성인식은 되지도 않고, 상담사와 바로 연결을하니 여러 이유로 다시 걸어주세요라고 하고
그렇기 때문에 거의 20번 가까이 시도를하다가 알게되어 직통번호를 공유합니다.
위 이미지는 KB국민카드에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는 상담사 연결 다이얼 안내인데, 대표번호 다이얼인데 보시는 것 처럼 상담사 연결 꽁꽁숨겨놨죠?
금융서비스도 마찬가지입니다.
저렇게 0번누르면 위에서 말씀 드린 것 처럼 상담사랑 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타 참고하면 좋은번호
KB국민카드 관련 메모해놓거나 숙지해놓으면 좋은 번호입니다.
KB국민카드 대표전화 : 1588-1688
KB국민카드 금융서비스 : 1588-288
KB국민카드 분실신고/가맹점 승인 : 1588-1788
KB국민카드 결제 및 각종변경(등록) : 1899-0800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근 보관 방법 (자취 꿀팁) (0) | 2023.06.18 |
---|---|
유자차 곰팡이 먹어도 될까? (0) | 2023.05.08 |
배상명령신청 후기 (법원 공식문서 첨부) (0) | 2023.05.02 |
고프로 수리 후기 | 고프로 A/S 받는 법 (0) | 2023.04.25 |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후기 (필터명) (0) | 2023.03.30 |
댓글